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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표준화 된 워크 플로우(Workflow)를 통한 업무 혁신의 시작,
당신의 업무환경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ServiceNow
도입해보세요.

고객 IT서비스 업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데

Servicenow ITSM은 ITIL 기반의 Best Practice Framework를 제공하며 IT 서비스 관리를 최적화하고, 업무의 효율성과 일관성을 높여줍니다.

회사의 IT 자산에 대한 실시간 현황관리,
변경사항에 대한 추적/이력관리가 필요해요

Servicenow ITOM은 IT 자산들을 각 유형에 맞게 적절히 분류하여 CMDB를 구성하고, Discovery 기능을 통해 자산의 자동 수집, 자산과 Service의 연계를 통한 IT와 Business의 전략적 일치, 각종 이벤트 수집/관리를 통한 장애 관리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Business Application 개발을 효율화하고 싶은데, 표준 개발 플랫폼으로 이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Servicenow의 App Engine 은 Low/No-code 기반의 강력한 개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빠르게 Business Application을 개발하고, 비즈니스 요구에 따른 맞춤화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너무 복잡한 IT 감사 대응, 어떻게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대응할 수 있을까요?

Servicenow ITSM은 IT 자산과 프로세스가 연계된, IT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지표 및 대시보드는 IT 운영에 대한 통합 가시성을 제공하며, 복잡한 IT 감사 대응 프로세스를 자동화, 단순화 및 효율화 합니다.

왜 수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ServiceNow를 선택했을까요?

서비스 나우는 조직의 기존 데이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축되는 지능형 플랫폼으로써
IT운영, 고객 서비스, HR, 공유 서비스, 재무 등 모든 분야에서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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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 Workflow

    ITSM, ITOM, ITAM 등 강력한 툴을 통해 IT 서비스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리스크 관리 및 보안 운영을 최적화하고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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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ployee Workflow

    통합된 직원경험을 제공하여 소속된 부서에 국한되지 않고 IT, HR, 시설, 법무 등 다양한 부서의 프로세스와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부서 간 작업을 자동화하고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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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stomer Workflow

    고객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셀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이전트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예측할 수 있도록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Digital Workflow로 부서간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고객 응대 및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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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ator Workflow

    비스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앱을 빠르고 간단하게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것을 실현시켜주는
단 하나의 강력한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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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고객 경험(CX)으로 이어지는 Digital Workflow

Now Platform의 핵심 기능은 직원이 업무를 수행할 때 혹은 고객이 서비스를 요청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입니다.
E-Commerce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탐색-구매-결제와 같은 일련의 과정이 체계적이면서 매끄럽게 이어지듯이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화 된 업무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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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업무를 연결하고 자동화를 구현하는 하나의 데이터 모델

수없이 분산된 업무 사이에서도 데이터는 반드시 이어져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이 파편화된 데이터를 가지고 비효율적이고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 플랫폼은 모든 영역의 업무로부터 생성되는 각기 다른 형태의 데이터들을 일원화하고 그 접점을 이어 디지털 업무 프로세스를 정립하며, 루틴한 업무의 자동화 추진을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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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Low / No-Code 기반의 플랫폼

IT나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 사용자가 전문가에게 의존하지 않고 업무 수행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아이디어에 기반한 'Citizen Developer' 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Now Platform​은 Low/No-Code 기반의 플랫폼으로 'Citizen Developer​'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스스로 즉시 구현하고 배포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업무에 맞춤화 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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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une 500대 기업 고객비율

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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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계약 갱신율

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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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고객사 수

7000

+

ServiceNow 플랫폼으로
고객의 비즈니스의
소프트랜딩을 책임지는 비즈니스 파트너

서비스나우 플랫폼을 통한 국내/외 그룹사의
ITSM 및 ITOM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 노하우와 전문성, 다양한 업무 분야에 대한 비즈니스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가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컨설팅이미지

01

Insightful guidance 컨설팅

그룹사 서비스나우 플랫폼 실전 운영 경험과 수많은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낸 전문성을 보유한 IT 컨설턴트들이 축적된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행착오를 최소화 한 최적의 Roadmap을 제공합니다.

02

비즈니스 환경에 맞춤화된 솔루션

구매,제조,물류,판매 등 다양한 업무 분야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컨설턴트들이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기 위해 현황, 선진사례 및 DT수준을 심층적으로 진단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맞춤화 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솔루션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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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히 응대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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